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출간 후기

출간 후기생각나눔 후기

생각나눔 후기

Total 178건 1 페이지
  • <엄마의 선물> 김재숙 저자 생각나눔

    출판사 사장님께 사장님 그동안 안녕하신지요꽃 피는 사월이 지고 오월이 오고 있네요사월에 엄마의 선물 출판해주셔서 넘 감사해요의도하지 못했지만 오월 어버이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엄마의 선물로 잘 집어갈 것 같아서요책이 나오기까지 세세히 검토하시고 신경을 써주셔서마음으로 생각한 이상으로 좋은 책이 탄생하였습니다.시집의 크기 앞 표지의 화려함 뒷표지의 진중함이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글자의 크기와 진하게 하기도성공하였다고 생각합니다.그동안 교정과 편집에 최선을 다해주신 선생님들께도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사장님 이하 직원 여러분의 친절하고정중하고 …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부자들이 알음알음하는 대한민국 땅투자 책을 출간하고 나서 저자 농지오케이

    "부자들이 알음 알음하는 대한민국 땅 투자"나의 여섯번째 작품이다. 2011년 생각나눔 출판사 문을 두드리고이기성 대표님을 비롯한 임지원들의 물심양면 지원으로만히 부족하기만 했던 나의글을 다음고 다듬어서"농지투자 OK" 라는 명작을 만들어 주셨습니다.정말 감사 드립니다. "농지투자OK"는 과분하게도10여년이 지난 지금도 사랑을 받고 있게 해주었으며그동안 "부동산투자와 부자의법칙" "나의인생 나의이야기" 등을 함께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번에 또 다시 나름 야심차게 준비한"부자들이 알음알음하는 대한민국 땅투자"라는 졸작을 가지고생각나눔 이기성 대표님과 이지희 매니저님과 …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피리 소리 출간 후기 저자 목우자

    열세 살에 쓴 첫 글이 백일장에서 뽑혔고,열다섯에는 상금을 받아 비틀스의 원판을 냉큼 샀습니다.   그 후로도, 간간이 끄적거렸습니다.가는 서른을 아쉬워하며, 쓴 글을 모아 책을 엮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던 것이, 그 후로 삼 십 년이 속절없이 가버렸습니다.그러고도, 평생에 쓴 글을 고치고 고치는 데, 또 삼 년이 휘리릭 달아났습니다. 더 미룰 수 없어, 발이 붓도록, 글 새끼들을 옮겨심을 터전을 찾아다녔습니다.   싸릿대 같은 매초리로, 가을을 쓸어가듯 돌개바람 불던 날, 한 수풀로 몸을 피해 들어갔습니다.그곳은 여린 제 초록이 뿌리내려 설 안식의 뜰이었습니다.생…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세상에서 하나뿐인] 누리봄 아동 창작 동화 저자 유움

    생각나눔 출판사와 첫 출간의 길을 함께 걷게 된 것은 나에게 큰 행운이었다. 무더웠던 7월, 생각나눔으로부터 ’누리봄’이라는 아동 창작동화 시리즈 기획도서 제안 이메일을 받았을 때 너무나도 설레고 기뻤던 기억이 난다. 출판의 경험이 없어 모르는 것도, 궁금한 것도 많아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생각나눔과의 첫 미팅에서 그런 걱정은 모두 사라졌다. 꼼…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연이는 꼬마 해녀 저자 모란

    처음 표지 시안을 받았을 때, 제 시의 이미지를 잘 살려 편집해 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어떻게 하면 책의 디자인이나 글자, 그림이 서로 어울려 손에 들어 읽고 싶게 만들까 출판사에서도 많은 궁리를 해 주셨고, 저도 나름 고민하면서 여러 번 수정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흔쾌히 받아주시고 매번 세심하게 수정해주신 서해주 편집 디자이너님 등 생각나눔 출판사에 무한한 고마움을 느낍니다.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제발 말을 더듬게 해주세요 저자 생각나눔

    동화를 쓰고 싶다는 막연한 꿈을 품고 있을 때 주변 지인들의 끊임없는 격려와 칭찬으로 용기를 얻어 이야기를 풀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나눔 출판사의 도움 끝에 드디어 동화책이 완성되었습니다. 책을 출간하는 꿈은 제가 꾸었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이웃들과 생각나눔 출판사에 기쁨과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연둣빛 봄날 저자 생각나눔

    표지를 받았을 때 순간 나뭇잎 하나하나 넘 감동적이었어요. 표지가 좋았어요. 버드나무잎이 아래로 아래로 낮게 낮게 낮은 자리로 내려가는 삶 을보고 또 한번 마음에 다짐을 했어요 내려가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수정을 부탁드릴 때 친절한 말씨와 마음으로 전해 오는 따뜻한 느낌이 좋았습니다.이기성 사장님과 기획편집 서해주 선생님, 여러 선생님, 책임 마케팅 김성욱 선생님 강보현 선생님 너무 자상하게 지도해 주시고 팀장 이윤숙 선생님 그 외 윤가영 이지희 선생님 모두 모두 수고 너무 많았습니다.생각나눔 출판사 이기성 사장님과 친절하신 임직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강의 문서 저자 작게

    ​이기성 사장님, 교정을 보신 김성욱 님, 표지를 만드신 이지희 님, 책을 잘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후기 작성이 늦었네요. 항상 친절하신 점 고맙습니다. 일하는 속도에서 기동성을 느꼈습니다.  생각나눔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사도신경은 엉터리 신앙고백] 아렌 지음 저자 생각나눔1

    맛집은 멀리 있어도 일부러 찾아가고 줄서서 기다립니다. 도서출판 생각나눔은 출판계의 맛집입니다. 게다가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고 전문가들이어서 제가 책을 출판하는 데 있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God bless you!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산문집 ‘옥잠화 피던 새벽’을 내고서 저자 생각나눔

     『충북소설』 동인지를 계속 내던 ‘도서출판 생각나눔’에서 6년 전 첫 소설집 『아버지의 땅』을 출간했다. 황금빛 단풍이 곱던 만추에 화양구곡의 사당 앞에서 출간기념회를 풍성하게 했다. 100여 명의 선후배 문학인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문학을 향유하는 것이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것임을 깨달았다. 그리고 부족한 산문을 쓴 지 오래되어 망설이다가 ‘도서출판 생각나눔’의 문을 두드렸다. 여학교 국어교사 같은 이미지의 이기성 사장님이 믿음이 갔고, 뛰어난 디자이너이자 섬세하고 예리한 판단력을 겸비한 이윤숙 수석 팀장과 편집인 여러분의 도움으로 옥구슬 같은 산문집이 탄생…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보물찾기 저자 동형

    보물찾기 - 진짜 보물찾기는 아름다운 인생을 찾아가는 길이다!   아름다운 삶은 진짜 보물을 찾아내는 일이다. 그 과정은 이전투구의 결과물이 아니라 적선의 결과물이라야 한다. 당연히 나를 위한 채집이 아니라 타인을 위한 이타적인 채집이어야 한다.   저자는 기존의 틀을 좇아가지 않고 거부하려는 사람이다. 더구나 그 틀이 공정하지 않다면 더더욱 배척하고자 애쓰는 사람이다. 이 책에 ‘서평’이나 ‘작품 해설’을 싣지 않은 것도 틀을 좇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요, 독자를 틀에 가두지 않고 선입견 없이 상상력을 구가할 수 있게 하려는 배려이기도 하다. 어쩌면 저자는 꽤 모자라는 …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깨달음의 진수 저자 혜산

    ​2010년 '자기계발과 선의 만남'을 시작으로 '깨달음의 진수'까지 5권의 책을 생각나눔을 통해 출간하면서, 늘 느끼는 일이지만 이기성 대표님을 비롯한 전 직원의 친절함과 신뢰에 감사를 드립니다. '깨달음의 진수'를 편집해주신 윤가영님과 특히 유통을 담당하시는 분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창업모텔로승부하라 저자 다비

    2012년 출판사 선정시 인터넷상으로 여러 곳을 보았으나 " 생각나눔 " 이란 정겨운 출판사 이름을 발견하고 연락을 하여 인연이 된게 이제 10년이 되어옵니다.초판 발행시부터 너무나 친철하게 잘 배려하여 주셨고 매번 좋은 담당자님이 전담을 하여 끝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출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심에 항상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변함없이 나날이 발전하고 번창하는 " 도서출판 생각나눔 " 에 책 저자로 이름이 등재되는 것을 뿌듯하게 생각하며 좋은 편집은 물론,  광고도 잘 하여 주셔서많은 독자들이 선정을 할 수있도록 애써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이기성대표님을 비롯하…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언어심리]개정판을 출간하며.. 저자 정에스더

    '생각나눔'출판사와의 인연은 2011년 [그녀가 살아가는 법]을 출간하며 맺어진 인연이니 어언 10년의 세월이 흘렀다. 뒤이어 [언어심리], [상담커뮤니케이션]에 이어 이번 [언어심리]개정판까지 함께 하였으니 저자로서 출판사에 대한 신뢰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생각나눔 출판사를 신뢰하는 이유의 중요한 두 가지를 들자면 '책임감'과 '배려'이다. 계약을 하고 출판될 때까지 그리고 출판 후까지 모든 면에서 저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하여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써 주는 든든한 동역자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각고의 시간들을 걸쳐 펼쳐낸 결과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출…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미순쌤의 초등 1-2학년 영어 2 출간 후기 저자 미순쌤

    생각나눔 출판사를 통해 미순쌤의 초등 1-2학년 영어 1권을 출판한지 6개월이 채 못 되어서 2권을 출판하게 되어서 무척 감격스럽다. "네가 자기 사업에 근실한 사람을 보았느냐 이러한 사람은 왕 앞에 설 것이요 천한 자 앞에 서지 아니하리라" (잠언 22:29) 1995년에 한 초등학교에서 특기 적성 영어 강사로 영어를 가르친 이후 수많은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쳐왔지만 내 이름을 걸고 교재를 출판하게 되리라곤 생각지 못했는데 초등학교 저학년 영어가 부활하고 음성언어와 놀이영어 방식으로 가르치라는 교육청 지침에 따라 최초의 방과후 놀이 영어 수업교재를 출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

    생각나눔 후기 더보기생각나눔 후기 닫기

※ 첨부파일 크기는 합계 20Mb이내여야 합니다.

   그 이상의 파일은 따로 이메일(bookmain@think-book.com)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시간: 09:00 ~ 18:00 (월~금)
  • 상담시간 : 09:00 ~ 18:00
      (평일, 점심시간 12:30 ~ 13:30)
  • 이메일: bookmain@think-book.com

569-910027-10104

479001-01-281043

예금주 : 이기성(생각나눔)